01. 키움 Open API+ 란?

키움 Open API+ 란?

당사가 제공하는 Open API 서비스 명으로, 고객님이 직접 프로그래밍한 투자전략을 당사가 제공하는 모듈에 연결하여, 시세조회/잔고조회/주문 등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 기존 키움 Open API에 실시간 조건검색 제공, 실시간 등록/해지,DATA 수신 속도 개선 등 강력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여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.

 

가능 상품

주식/Kospi200선물/Kospi200옵션/주식선물

 

적용 수수료율

영웅문4(HTS)와 동일

 

키움 Open API+ 사용 요건

당사 계좌를 보유하고 HTS ID를 연결하신 고객님께서는 모두 이용 가능하며, ‘서비스 사용등록’ 탭에서 사용 등록 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키움 Open API+ 사용절차

STEP 1. Open API 사용신청 합니다. -키움 Open API+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는 사용 등록 신청이 필요합니다. -당사 “홈페이지 > 트레이딩 채널 > Open API > 키움 Open API+ > 서비스 사용 등록/해지” 탭에서 사용등록이 가능합니다.

STEP 2. OpenAPI+ 모듈 다운로드 및 설치 -사용 신청 후 키움 Open API+ 모듈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합니다.

STEP 3. Open API OCX 탑재 프로그램 제작 및 KOA Studio 활용 -키움 Open API+는 프로그램 개발 확장성을 고려하여 OCX 컨트롤로 제작 지원합니다. ※ 사용자 편의에 따라 VB, 엑셀, 웹기반, MFC 등으로 프로그램 제작이 가능합니다. – 데이터 요청 및 수신은 TR 서비스명을 검색한 후 OCX를 통해 API 함수를 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

프로그램 제작 편의를 위해 개발가이드 및 KOA Studio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가이드 및 자료실에 게시 된 샘플, 교육 VOD를 활용하시면 개발 시 도움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.

※ KOA Studio는? -당사가 제공하는 TR의 목록과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-TR을 테스트할 수 있는 화면을 제공하며, 입력값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-실시간 DATA의 ID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-한글 명 검색기능이 있어 원하는 TR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STEP 4. 모의환경 테스트 -프로그램 제작 및 테스트를 위해서 모의투자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. -제작한 프로그램의 디버깅과 테스트를 위하여 실 환경 적용 전 모의투자로 접속하여 충분한 테스트를 권고 드립니다. 모의투자 접속은 키움 Open API+ 로그인 창에서 ‘모의투자 접속’ 항목을 체크하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. ※ 모의투자는 별도의 신청이 필요하며 당사 “홈페이지 > 모의/실전투자 > 상시 모의투자” 에서 가능 합니다.

 

참고사항

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API 페이지를 참조하세요 https://www3.kiwoom.com/nkw.templateFrameSet.do?m=m1408000000

 

키움API 하위 항목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